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누리 E&I

온라인 광고

Online Marketing

치밀하고 견고한 전략!

키워드, 디스플레이, 네트워크, 모바일광고를 고객의 니즈에 맞게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함께 만들어 나 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검색(키워드) 광고

포털사이트에서 사용자의 검색 노출에 따라 키워드 타겟팅을 통해 잠재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으며, 클릭시 광고비용이 과금되는(CPC) 광고입니다. 사이트에 고객 유입과 높은 전환율이 보장되는 광고로 입찰 순위에 따라 상위노출이 가능한 광고 상품입니다.

  • 검색광고(키워드)특징

    1. 정확한 타겟팅 & 높은 효율성
    2.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과 광고효과 분석가능
  • CPC광고란

    사용자들에 의해 클릭이 발생한 경우 클릭당으로 설정한 광고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.
  • 네이버 키워드광고

    1. 클릭초이스
    2. 클릭초이스 플러스
    3. 클릭초이스 상품광고
    4. 모바일배너
    5. 브랜드 검색광고
    6. 지역광고
  • 다음/네이트 키워드광고

    1. 다음클릭스
    2. 스페셜링크

네트워크 (배너)광고

다양한 형태의 배너로 단기간에 많은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전달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 업체에서는 브랜드 및 제품정보, 이미지, 플래쉬 또는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배너로 광고를 전달합니다.

  • 국내 최고의 온라인뉴스 미디어와 함께 최고에 마케팅을 해보세요.

  • 다양한 제휴 매체사와 타겟팅이 가능하고 효율적인 네트워크광고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.

  • 제휴된 매체사의 기사 페이지에서 스크롤이 푸터까지 도달하면 매체사의 기사 넓이와 동일한 대형배너가 전체화면으로 노출됩니다.

디스플레이광고

네이버/다음/네이트/줌 등
포털사이트 배너광고
최상의 플랫폼으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.
가장 빠른 홍보방법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디스플레이광고!

  • ① 네이버 타임보드

    네이버 메인 디스플레이광고로, 광고 노출방식에 따라 독점함으로써 홍보효과를 높일수 있는 상품입니다.
  • ② 네이버 롤링배너

   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배너노출 사용자에게 자연스러운 노출를 유도할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
  • ③ 쇼핑박스배너

    시선주목 신상품노출. 사용자에 클릭률 상승

모바일 광고

요즘 대세는 모바일광고가 정답입니다.
스마트폰 이용자 5,000만시대 PC사용자들에 약 3배가 스마트폰을 이용합니다.

  • PC VS 모바일 검색

   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유입 조사결과 모바일 검색으로 들어오는 고객이 40% 대 60%로 모바일검색이 많습니다.
    이제 모바일 광고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 입니다.
  • 스마트폰 사용자의 방문사이트나 검색한 상품, 성향을 분석하고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
  • 이미지배너/동영상/텍스트배너/하단레이어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.

  • 과금방식은 CPC/CPA/CPM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.

모바일 - 팝콘배너

새로운 모바일 WEB 광고서비스
"POPCON BANNER"
움직이는 배너광고로 이윤을 창출하세요!

  • 팝콘배너는 기존의 텍스트 및 이미지 배너의 모바일 광고상품을 형태가 아닌 광고주가 원하는 배너로 모바일미디어시대의 고객의 요구에 맞게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CPC과금의 모바일 광고 서비스입니다. 모바일웹에서도 브랜딩광고 및 CTR 효율이 높은 광고로 가장 합리적인 모바일 배너광고입니다.

  • 팝콘배너 제안서 다운로드

모바일광고의 중요성

한 매체의 인터넷 및 모바일 이용자 분석 조사결과
인터넷과 모바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는 ‘뉴스 컨텐츠’

  • 인터넷 사용자들이 네이버 뉴스캐스트를 통한 ‘뉴스보기’를 가장 많이 이용

  • 최근 스마트폰 및 타블렛 PC의 활성화로 인하여 모바일에서 뉴스 이용자 급상승

  • 다양한 매체 광고의 효과를 경험한 업체들이 더욱 다양한 매체 광고를 찾고 있음

  • 매체의 경우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배너로 인하여 이용자들의 거부감이 있음

  • 낚시성 배너광고로 인하여 광고 진행 후 이미지가 반감되는 경우가 있음.

모바일 - SNS MARKETING

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활용한 소비자와 더 가깝고 적극적인 네이티브 SNS광고 마케팅
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.

넘쳐나는 마케팅 속에서 우리는 어떤 마케팅을 선택해야 할까요?
고객님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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